[242호 보도]코로나19 지속에 따른 본교의 대응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면서 본교는 비대면 수업을 무기한 연장하고, 제한적 대면 수업을 실시했다. 본교는 지난 4월 20일부터 실험·실습·실기 강좌의 제한적 대면 수업 실시가 가능함을 알렸다. 제한적 대면 수업은 본교 ‘코로나19 종합상황실’에서 제시한 ‘실험 · 실습 · 실기 강좌 운영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대학(원)장의 승인을 받은 강좌에 한해 시행한다. 실내에서 동적(動的) 활동을 하는 강좌(실내체육, 댄스, 합창 등)나 헤드셋 및 마이크 등 기기를 사용하는 강좌는 대면 수업이 불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www.khu.ac.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있다.

본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학 코로나-19 대응팀’의 ‘건물출입 통제강화방침’에 따른 교내 건물의 출입 통제를 지속하고 있다. 중앙도서관은 자료 이용 불편과 개강에 따른 연구학습 지원을 위해 한시적으로 인터넷을 통한 ‘도서 대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서 대출 예약 서비스는 중앙도서관 홈페이지(library.khu.ac.kr)를 통해 예약을 신청, 접수할 수 있고, 접수 이후 대출 가능 여부는 개별로 안내된다. 대출 도서는 접수 이후 정해진 날짜, 시간에 중앙도서관 1층 로비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용대상은 소속 교직원 및 재학생이다.

한편, 총장실은 지난 3월부터 ‘열린 총장실’을 운영중이다. 대학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총장실로 전달할 수 있으며, 본교 홈페이지 상단 메뉴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정은택 기자 | 2081897@khu.ac.kr


작성자: khugnews

이글 공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