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8호 보도] 서울교정미래혁신원, ‘OPEN-LAB 혁신창업프로그램특강’ 열어

  서울교정 미래혁신원은 3월 28일부터 6월 20일까지 학생들의 창업역량 강화를 위한 ‘OPEN-LAB 혁신창업프로그램 특강(이하 창업 특강)’을 진행한다. 행복기숙사(아름원) 1층에 위치한 OPEN-LAB에서 매주 수요일 18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창업특강은 11개의 강의로 이루어져 사업계획서 작성 및 온라인 마케팅, 사업화 등 창업 초기에 필요한 노하우를 강의한다.

  지난 4월 11일 창업 특강의 일환으로 OPEN-LAB에서 진행된 ‘사업계획서 Part2 특강’은 안성규(Dream Spon 대표) 강연자가 진행했다. 강연자는 본교 창업동아리를 통해 ‘장학금 정보 플랫폼 Dream Spon’을 창업한 경험을 살려, 시장규모 및 영업 전략 등 부분별 사업계획서 작성법과 수익 모델 개발 노하우를 강의했다.

  안성규 강연자는 “창업은 어렵고 리스크가 많지만 사업을운영하는 A부터 Z까지의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며 “창업 특강을 통해 사업의 기본기를 익히고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창업특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경희대혁신창업(https://pf.kakao.com/_RRAx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다운 | dawooning@khu.ac.kr

작성자: khugnews

이글 공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