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7호 보도] 서울교정 미래인재센터, ‘직무적성검사 분석 및 연구’ 특강 열어

 

서울교정 미래인재센터는 교내 학생들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해 ‘2018년도 1학기 취업특강(이하 취업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취업특강은 9개 분야 27개의 강의로, 취업 논술과 자기소개서 컨설팅 및 직무적성검사, 창업이론과 실무 등 취업 준비에 필요한 커리큘럼으로 꾸며졌다.
취업특강은 3월부터 6월까지 진행되며, 지난 3월 23일 취업특강의 일환으로 청운관 B117호에서 ‘직무적성검사 분석 및 연구’특강이 열렸다. 본 강의는 3개의 강의로 구성되었으며, 첫 강의의 주제는 ‘공간지각력 B’로 곽인경 강사(경희대학교 겸임교수)가 맡았다. 오후 3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된 본 강의는 공간지각력을 다루고 있는 기업의 시험 유형 소개와 함께 삼성의 GSAT와 현대의 HMAT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시험 전략에 대해 다뤘다. 남은 ‘GSAT 특강’과 ‘NCS 필기 대비’ 강의는 4월 6일과 27일로 안진영(경희대학교 겸임교수) 강사가 강의할 예정이다.
미래인재센터는 “이번 취업특강은 각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했다”며, “취업을 준비하는 많은 원생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8년도 1학기 취업특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서울교정 미래인재센터 홈페이지(https://job1.khu.ac.kr:44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다운|dawooning@khu.ac.kr

작성자: khugnews

이글 공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