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호 보도]국제교정 중앙도서관, 제19회 다독 및 노트 습관화하기 공모

국제교정 중앙도서관에서는 경희 구성원들의 독서의욕을 고취하고 도서관 소장 자료 이용 활성화를 위하여 ‘제19 회 다독 및 노트 습관화하기’를 공모하고 있다. 기간은 5월 1일부터 11월 5일까지며, 대상은 국제교정에 재학 중인 학부생과 대학원생이다.

독서 노트 작성방법은 책을 읽고 간략하게 100자 이상으로 독서 노트를 작성 후, 국제교정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해당 도서 독서 노트를 올리면 된다. 수상자 발표는 11월 14일 예정이며, 심사 기준은 다독(도서 대출) 및 독서 노트 작성 건수이다. 최우수상 1명에게 상장과 문화상품권 20만 원이 지급되며, 우수상 6명에게 상장과 문화상품권 10만 원, 입선 12명에게 상장과 문화상품권 5만 원이 지 급된다. 시상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독서 노트는 본인의 순수한 창작물이어야 하며, 이미 발 표되거나 제출된 작품, 표절물이나 모방작은 심사에서 제외된다. 수상자는 내년 1학기부터 기존 도서 대출 권수가 3권씩 늘어나게 되어 좀 더 자유롭게 도서를 대출할 수 있다. 그 외 사항은 중앙도서관 학술연구지원팀(☎031-201- 3213)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나혜 | konahye93@khu.ac.kr

작성자: khugnews

이글 공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