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호 보도] 국제총학, <웰빙클럽> 제휴 복지지원사업 확대시행 안내

국제교정 총학생회(이하 국제총학)에서는 이번 학기부터 <웰빙클럽>과 정식 제휴를 맺음으로써 기존에 임직원만을 대상으로 해왔던 <웰빙클럽>의 복지혜택을 원생들에게도 확대 적용하는 사업을 시행한다. 적용 대상은 재학생 및 수료생으로, 수료생은 수료 후 연구등록금 납부자에 한한다. 가입 시 컬처멤버십과 스포츠멤버십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지원방식은 약간의 월정액요금을 내고 요금제에 따라 제한된 횟수 내에서 가맹점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식이다. 컬처멤버십 서비스로는 공연관람, 영화예매, 패밀리레스토랑 및 커피전문점 이용 등이 가능하며, 스포츠멤버십 서비스로는 다양한 스포츠관련시설을 사용할 수 있다.

방윤제 국제교정 총학생회장은 “학교재정부족 등으로 자치회 차원에서 제공할 수 있는 복지혜택에는 사실상 한계가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최대한 원생들의 복지수준 향상을 돕기 위해 이미 학교임직원 대상으로 해왔던 복지서비스를 확대시행하려는 것이니, 많은 원생들이 관심을 갖고 신청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 정보 확인 및 신청은 <웰빙클럽> 홈페이지(www.wbc4u.com)에서 가능하다. 신청은 상시 가능하나, 신청 후 멤버십카드 수령은 국제교정 총학생회실(학관 408호)에서 해야 한다.

 이철주│vertigo1985@khu.ac.k

 

작성자: khugnews

이글 공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